현대홈쇼핑 "13일 판매하려던 마스크, TV방송 아닌 H몰서 판매로 변경"

입력 2020-02-11 15: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문 전화 폭주 우려한 통신사 권고로 마스크 쇼핑몰 판매"

현대홈쇼핑이 TV방송에서 판매하려던 마스크를 공식 인터넷 쇼핑몰 판매로 변경했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오후 2시 40분 TV방송을 통해 판매 예정이던 ‘크린조이 마스크’를 자사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H몰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크 수요가 크게 늘면서 주문 전화가 폭주할 것에 대비한 조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13일 진행하기로 했던 ‘크린조이 마스크’ TV방송의 경우, 방송 시작 30분전에 문자 메시지로 알려주는 ‘방송 알림’ 서비스 신청 고객만 10만여 명에 달한다”며 “방송을 예정대로 진행할 경우 ARS 주문 전화 폭증으로 통신 장애 등이 예상된다는 통신사 권고를 고려해 방송 판매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기존 방송과 동일한 시점인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PC로 접속할 수 있는 H몰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을 통해 ‘크린조이 마스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준비 물량은 총 4000세트(1세트 60개 입·24만 개)고, 판매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한 5만9800원이다. 1인당 1세트만 구매할 수 있다.

또 현대홈쇼핑은 고객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11일 오후 4시부터 매 30분 1회씩, 방송 화면 상단에 ‘온라인 판매’ 관련 안내문을 고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같은 시각 H몰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도 안내문을 띄우고,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문자 메시지도 보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4: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98,000
    • +4.16%
    • 이더리움
    • 4,896,000
    • +3.58%
    • 비트코인 캐시
    • 551,500
    • +2.51%
    • 리플
    • 671
    • +1.36%
    • 솔라나
    • 207,700
    • +7.56%
    • 에이다
    • 561
    • +4.47%
    • 이오스
    • 818
    • +3.41%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50
    • +3.69%
    • 체인링크
    • 20,140
    • +6.34%
    • 샌드박스
    • 468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