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신차 '트레일블레이저' 공격 마케팅…경품ㆍ전시ㆍ시승 이벤트

입력 2020-01-22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 2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 전시…이달 말 고객 인도 시작

▲한국지엠(GM)이 새로운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GM)이 새로운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GM)이 새로운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한국지엠은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열고, 트레일블레이저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였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래퍼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석했고,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와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한국지엠은 이외에도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차례로 전시하는 전국 순회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현장에서 시승을 신청할 수 있고, 함께 타는 전문 카매니저로에게 차의 특징을 설명받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 고객 인도를 시작할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있는 SUV 모델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792,000
    • +2.54%
    • 이더리움
    • 4,876,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547,000
    • +0.55%
    • 리플
    • 673
    • +1.2%
    • 솔라나
    • 208,400
    • +3.53%
    • 에이다
    • 568
    • +4.8%
    • 이오스
    • 815
    • +1.12%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0.4%
    • 체인링크
    • 20,220
    • +5.48%
    • 샌드박스
    • 463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