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현대백화점, 'SNS 인기브랜드 협업' 이색 설 선물 출시

입력 2020-01-14 15: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진행하는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협업에 참여한 브랜드는 ‘소보꼬’, ‘부엉이 곳간’, ‘살룻’ 등 7개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겨냥해 고추장, 담금주 등 전통 식품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선물세트, 해외 유명 뷰티·생활용품 브랜드와 협업한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며 “특히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현대백화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62,000
    • -2.48%
    • 이더리움
    • 4,212,000
    • -3.31%
    • 비트코인 캐시
    • 450,300
    • -7.48%
    • 리플
    • 604
    • -5.18%
    • 솔라나
    • 191,400
    • -6.36%
    • 에이다
    • 500
    • -5.48%
    • 이오스
    • 707
    • -5.1%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6.1%
    • 체인링크
    • 17,750
    • -5.64%
    • 샌드박스
    • 409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