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플라키키와 협업…‘링고X플라키키 에디션’ 출시

입력 2020-01-02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2일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쿨룩 스타일인 ‘엘레멘터리’ 콘셉트로 아동복 브랜드 플라키키(FLAKIKI)와 협업한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의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의자 ‘링고’에 플라키키 특유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체커보드(바둑판 무늬)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독보적인 시디즈의 의자 기술력에 플라키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링고 구매자도 소재와 컬러를 바꿔 새로운 분위기로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시디즈의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10~160cm 신장의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사용 가능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링고’는 고정형ㆍ회전형ㆍ선택형 등 중심봉 옵션을 학습 상황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의자 바퀴를 고정시키는 싯브레이크 기능을 더해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신장에 따라 키가 작은 아이들은 탈부착이 가능한 발 받침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2일 플라키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량 한정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1월 중 시디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2015년 처음 론칭한 플라키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 홍보 마케팅으로 출시 아이템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트렌디한 엄마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플라키키는 디즈니, 뉴발란스 키즈, BYC와 같은 유수한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따다닥'→주먹 불끈…트럼프 피 흘리는 '사진 한 장'의 나비효과 [이슈크래커]
  • 결혼식 굳이? 미혼남녀 38% "생략 가능" [데이터클립]
  • 2위만 만나면 강해지는 호랑이, 빛고을서 사자 군단과 대격돌 [주간 KBO 전망대]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593,000
    • +3.78%
    • 이더리움
    • 4,683,000
    • +4.04%
    • 비트코인 캐시
    • 539,500
    • +2.18%
    • 리플
    • 752
    • +1.21%
    • 솔라나
    • 212,400
    • +4.22%
    • 에이다
    • 607
    • +0.17%
    • 이오스
    • 811
    • +5.19%
    • 트론
    • 194
    • +0%
    • 스텔라루멘
    • 146
    • -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500
    • +5.4%
    • 체인링크
    • 19,320
    • +4.83%
    • 샌드박스
    • 457
    • +2.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