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겨울왕국2 흥행···키플링X겨울왕국 2 팝업스토어 인기”

입력 2019-12-26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는 키플링X겨울왕국 2 제품이 롯데월드몰 ‘스노우샵(Snow#)’에 입점해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10월 키플링은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와 손잡고 백팩, 크로스백, 파우치, 열쇠고리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스노우샵은 디즈니와 협업해 출시된 겨울왕국 2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 팝업스토어로, 지난 7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문을 열었다. 겨울왕국의 인기 캐릭터 엘사(Elsa)와 안나(Anna), 올라프(Olaf) 등이 그려진 다양한 상품들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겨울왕국 2의 인기에 힘입어 팝업스토어 또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리노스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키플링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겨울왕국이 협업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특히 키플링의 마스코트인 몽키 인형과 올라프가 만나 탄생한 백팩 ‘D 서울 고(D Seoul go)’가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키플링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우샵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55,000
    • +0.61%
    • 이더리움
    • 3,204,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432,400
    • +1.91%
    • 리플
    • 704
    • -0.42%
    • 솔라나
    • 188,400
    • +1.34%
    • 에이다
    • 473
    • +2.6%
    • 이오스
    • 632
    • +1.28%
    • 트론
    • 213
    • +1.91%
    • 스텔라루멘
    • 122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00
    • +1.33%
    • 체인링크
    • 14,810
    • +3.06%
    • 샌드박스
    • 334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