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마지막 대사 "간다"…맞춤형 '탈 것' 마케팅 전략

입력 2019-12-18 14: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화 '시동' 마지막대사 퀴즈 마케팅 진행

(사진제공=카카오페이지)
(사진제공=카카오페이지)

영화 '시동'이 전략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시험대에 올랐다. 퀴즈에서 경품에 이르기까지 작품의 주요 모티브를 적극 활용하는 모양새다.

18일 다음웹툰컴퍼니가 '시동 마지막 대사 챌린지' 이벤트에 들어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화 '시동'의 마지막 대사를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거쳐 각종 경품을 지급하는 내용이 골자다.

'시동 마지막 대사' 이벤트는 '재미와 감동이 부릉부릉'이란 홍보문구와 맞물려 예비 관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마지막 대사를 퀴즈로 내걸면서 영화 관람을 적극 유도하는 한편, 자동차와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탈 것들을 경품으로 선보이면서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는 점에서다.

한편 '시동'은 최정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등이 출연한 작품이다. 18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났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07,000
    • +2.94%
    • 이더리움
    • 4,338,000
    • +2.63%
    • 비트코인 캐시
    • 478,800
    • +3.19%
    • 리플
    • 632
    • +3.95%
    • 솔라나
    • 200,500
    • +5.25%
    • 에이다
    • 522
    • +4.82%
    • 이오스
    • 737
    • +7.12%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400
    • +4.17%
    • 체인링크
    • 18,550
    • +6%
    • 샌드박스
    • 429
    • +7.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