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패션 브랜드와 첫 협업…싱글 텀블러ㆍ텀블러 가방 2종 출시

입력 2019-11-21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ocknLock x GPD (사진제공=락앤락)
▲LocknLock x GPD (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해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21일 락앤락은 패션 브랜드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업을 진행한 GPD는 골드만삭스와 맥킨지 출신이 설립한 국내 미디어커머스 벤처 회사, ‘하우스오브리벨스(House Of Rebels)’의 패션 브랜드다.

락앤락은 신규 BI(LocknLock)와 GPD 로고를 활용해 독특한 텀블러 디자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텀블러뿐 아니라 텀블러를 패셔너블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도 선보였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는 락앤락이 신규 BI를 적용해 처음 선보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 중 하나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날씬한 몸체에 실버 색상이 어우러져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디자인은 간결하되 핵심 기능은 최대화했다. 스티로폼과 에어캡을 겹겹이 쌓은 ‘3중 단열재’ 구조의 뚜껑, 온도 유지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등 우수한 보온∙보냉력은 기본으로 한 손에 잡기 쉬운 ‘그립 커브(Grip-Curve)’ 디자인, ‘핸디 스트랩(Handy-Strap)’ 등 편의를 높여주는 기능을 더했다.

GPD의 텀블러 가방은 텀블러 맞춤형 가방이다.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트랩을 이용해 스타일에 따라 어깨나 허리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텀블러를 넣을 때에는 가방을 세로로 펼쳐서, 텀블러를 휴대하지 않을 때에는 반으로 접어서 일반 소지품 가방으로 쓸 수 있다.

권필희 상품전략마케팅팀 팀장은 “필수용품을 넘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텀블러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GPD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락앤락 텀블러를 보다 트렌디하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96,000
    • +2.7%
    • 이더리움
    • 4,236,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460,800
    • +4.8%
    • 리플
    • 612
    • +6.62%
    • 솔라나
    • 191,900
    • +5.91%
    • 에이다
    • 500
    • +5.93%
    • 이오스
    • 690
    • +4.39%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4
    • +9.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50
    • +4.46%
    • 체인링크
    • 17,600
    • +7.25%
    • 샌드박스
    • 401
    • +9.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