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고급아파트 브랜드 '아크로' 리뉴얼

입력 2019-11-18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에 첫 적용

▲대림산업 아크로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자료 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 아크로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자료 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를 리뉴얼하고 갤러리를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브랜드 아크로를 1999년에 론칭했다. 이후 2016년에 준공한 서울 '반포 아크로리버파크'에 리뉴얼한 브랜드를 적용했다. 이번이 두 번째 브랜드 리뉴얼이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약 2년간 건축ㆍ인테리어ㆍ조경ㆍ커뮤니티ㆍ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방안을 연구했다.

아크로 브랜드 아파트 실거주자 약 1200명을 대상으로 거주 환경에 대한 잠재적 니즈와 개선점을 분석했다. 서울시 상위 시세 지역의 25~44세 주민 약 1만6000명을 대상으로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조사했다. 거주 주택의 시세와 소득, 자산, 소비 수준을 기준으로 만 20세 이상 최상위 0.1% (약 1먼2000명)에 대한 빅데이터 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대림산업은 신규 브랜드에 '주거 문화의 하이엔드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아크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 공간이다.

또한 대림산업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했다. 사업 전략ㆍ상품ㆍ기술ㆍ디자인ㆍ서비스ㆍ품질ㆍ마케팅 등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아크로는 내년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에 처음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마케팅ㆍ서비스ㆍ홈페이지ㆍ스마트홈 등은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림산업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주택전시관에 브랜드 갤러리를 개관할 계획이다. 갤러리 관람은 오는 21일부터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07,000
    • +1.52%
    • 이더리움
    • 3,267,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438,400
    • -0.11%
    • 리플
    • 720
    • +1.12%
    • 솔라나
    • 193,400
    • +3.64%
    • 에이다
    • 477
    • +1.71%
    • 이오스
    • 645
    • +1.1%
    • 트론
    • 211
    • -0.94%
    • 스텔라루멘
    • 124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2.39%
    • 체인링크
    • 14,990
    • +2.74%
    • 샌드박스
    • 344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