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 중국 바이어 초청 행사 진행

입력 2019-11-08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6일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초청 행사는‘Elishacoy & China’s Connecting Day’ 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 소개를 통해 중국 내 저변을 확대하고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을규 넥스트사언스 대표, 김종원 에이치엘비파워 대표,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 명과 왕홍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에이치엘비 그룹사와 엘리샤코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슈텔러, 스타티, 쭌님,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및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참여했다.

진양곤 에이치엘비 그룹 회장이 B2C 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으로 여러 셀럽과 함께 콜라보 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 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더욱 알리고 뷰티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다시 만난 최현석-안성재…'흑백요리사' 전 과거도 눈길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北 쓰레기풍선 피해 지원액 1억 원 넘어설 듯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61,000
    • -0.08%
    • 이더리움
    • 3,219,000
    • -3.22%
    • 비트코인 캐시
    • 429,700
    • -0.56%
    • 리플
    • 726
    • -9.93%
    • 솔라나
    • 191,600
    • -2.74%
    • 에이다
    • 470
    • -2.49%
    • 이오스
    • 634
    • -1.71%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3
    • -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1.06%
    • 체인링크
    • 14,490
    • -3.21%
    • 샌드박스
    • 332
    • -2.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