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아이디어로 탄생” 미니스톱,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 출시

입력 2019-09-19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포터즈 4기 대학생 아이디어 도시락 내놔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 제공)

편의점 미니스톱이 대학생 서포터즈팀이 제안한 아이디어 레시피를 상품화한 ‘미니스톱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이하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니스톱 서포터즈는 미니스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비롯해 상품리뷰 및 트랜드 분석, 제품 개발 등 실무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미니스톱은 고객의 관점에서 보다 현실적인 니즈를 발견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개발을 위해 미니스톱 서포터즈와 함께 도시락을 만들었다.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은 ‘미니스톱 서포터즈 4기’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니스토리팀 4명이 제안한 도시락으로 상품개발 실무진과의 협의를 통해 첫 번째 결과물을 선보이게 됐다. 또한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의 정체성과 대학생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미니스토리 팀원 4명의 캐리커처를 표지에 삽입했다.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은 매콤하게 간을 한 쭈꾸미 불고기를 메인으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식감을 살려주는 콩나물 함께 구성해 기호에 따라 함께 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백김치, 시금치, 전, 계란말이 등 밑반찬도 다양하게 담아 푸짐한 느낌을 주는 정찬스타일로 만들었다. 가격은 4900원이다.

소원영 미니스톱 미반·샌드위치팀 MD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대학생이 편의점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상품화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예상”라며 “서포터즈의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있어 앞으로 출시될 도시락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608,000
    • +2.09%
    • 이더리움
    • 4,863,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
    • 리플
    • 671
    • +0.9%
    • 솔라나
    • 206,500
    • +2.18%
    • 에이다
    • 568
    • +4.8%
    • 이오스
    • 812
    • +1.12%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32%
    • 체인링크
    • 20,220
    • +4.82%
    • 샌드박스
    • 463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