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영화관 화장실에 스파 비데 설치

입력 2019-09-09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시네마 부산광복점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래핑 광고(사진제공=콜러노비타)
▲롯데시네마 부산광복점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래핑 광고(사진제공=콜러노비타)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 비데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 존을 마련했다.

9일 콜러노비타는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하는 ‘스파 모드’를 통해 새로운 생활가치를 제안한다. 오프라인 캠페인에서는 스파 비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화관 화장실 캠페인 존을 선보인다.

노비타의 스파 모드는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활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각각의 물줄기의 특성을 이용해 이용자 컨디션에 맞춘 최적의 스파 마사지로 힐링을 제공,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영화관 화장실은 약 두시간 내외의 긴 러닝타임으로 인해 영화 상영 전후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공간”이이라며 “고객들이 노비타 스파 비데와 함께 편안한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존은 전국의 롯데시네마와 CGV 15개 지점 화장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장실 내부 거울과 문 등에 캠페인 메시지와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가 담긴 이미지 래핑을 진행,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됐다. 일부 칸에는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와 인기 모델인 ‘스파 플러스(BD-AE91)’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실제로 노비타 비데의 스파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59,000
    • -3.02%
    • 이더리움
    • 4,467,000
    • -4.45%
    • 비트코인 캐시
    • 488,500
    • -8%
    • 리플
    • 627
    • -5.29%
    • 솔라나
    • 191,100
    • -4.69%
    • 에이다
    • 536
    • -6.94%
    • 이오스
    • 731
    • -8.51%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00
    • -10.56%
    • 체인링크
    • 18,610
    • -6.2%
    • 샌드박스
    • 414
    • -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