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 '케로로파이터' 제휴 프로모션도 순항

입력 2008-08-13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수기 불구하고 샤니 매출 105% 성장

온미디어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케로로파이터'가 오프라인 업체와의 제휴마케팅으로 동반 인기 상승 효과를 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케로로파이터는 지난 달 5일부터 브랜드빵 업체 샤니와 손잡고 '샤니 케로로 빵 제휴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약 한달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이 23만명에 이르고 이 수치는 케로로파이터의 7월 평균 방문자수의 8%에 해당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제빵업계의 최대 비수기인 7월엔 보통 10%의 매출이 떨어지는 것이 일반적인 데 비해 이벤트를 시작한 샤니의 7월 판매 매출이 전년도 대비 105%나 상승했다고 밝혔다.

케로로파이터는 지난 6월 훼미리마트와의 제휴 이벤트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며 훼미리마트의 6월 매출 신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바 있다.

투니버스 장진원 본부장은 "영화, 제과, 제빵 등 케로로파이터의 컨셉과 잘 맞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사들과 게임 및 케이블 TV 미디어를 결합하는 연합 프로모션 모델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84,000
    • +2.94%
    • 이더리움
    • 4,348,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480,700
    • +3.67%
    • 리플
    • 634
    • +4.11%
    • 솔라나
    • 202,200
    • +6.2%
    • 에이다
    • 525
    • +5.21%
    • 이오스
    • 741
    • +7.39%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50
    • +4.37%
    • 체인링크
    • 18,590
    • +5.45%
    • 샌드박스
    • 432
    • +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