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원코리아, ‘용촹텐야 슈퍼엑스’ 전국 주요 편의점 입점

입력 2019-08-29 10: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계 판매량 1위 설화맥주의 국내판매법인 현원코리아가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용촹텐야 슈퍼엑스(superX)’를 전국 주요 편의점에 입점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현원코리아는 지난 5월 2030 젋은 세대를 타깃으로 슈퍼엑스 캔 패키지를 출시하고 판매처와의 계약을 통해 점진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왔다.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9월부터 전국 4000여개의 점포를 보유한 이마트24에 슈퍼엑스가 출시되면서 판매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용촹텐야 슈퍼엑스 캔 제품은 레드와 블루 컬러로 젊은 세대의 감성을 반영하고 청량한 맥주 맛을 강조했다. 제품명 ‘superX’와 함께 새겨진 용촹텐야(勇闯天涯)는 ‘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라는 의미의 브랜드 슬로건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와 독일의 고품질 허스 부르크 홉을 사용해 제조된 슈퍼엑스는 송백과 감귤 등의 향과 함께 과일 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슈퍼엑스는 매운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의 맵고 느끼한 맛을 잡아줘 함께 먹기 좋다.

신동수 현원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주요 편의점 입점으로 슈퍼엑스 판매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형마트, 유흥업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중국 프리미엄 맥주의 맛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481,000
    • +3.25%
    • 이더리움
    • 4,901,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550,000
    • +0.92%
    • 리플
    • 672
    • +0.9%
    • 솔라나
    • 208,000
    • +2.51%
    • 에이다
    • 573
    • +5.91%
    • 이오스
    • 822
    • +2.88%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0.96%
    • 체인링크
    • 20,340
    • +5.01%
    • 샌드박스
    • 467
    • +2.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