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샵바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입력 2019-08-19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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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NHN고도)
(출처=NHN고도)

NHN고도는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샵바이’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시작된 공신력 있는 독일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미국의 IDEA,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상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총 3개 부문으로 평가를 진행한다.

샵바이는 올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의 총 8697개 경쟁작 가운데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평가 기준은 비전과 브랜드 가치, 디자인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정체성 및 차별화다.

NHN고도 관계자는 “당신의 이름으로 완성되는 쇼핑몰인 ‘샵바이’의 고객 최우선주의를 BI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고객과 서비스 제휴사 등 커머스 생태계를 이루는 모든 구성원들을 우선하며 상생하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낸 BI 디자인이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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