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NO 플라스틱, YES 글라스’ 캠페인 참여 이벤트

입력 2019-08-09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사진제공=삼광글라스)
▲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플라스틱 폐기물 배출 저감을 위한 일상 속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 테이크아웃 컵과 일회용 포장용기 사용을 줄일 수 있는 대체 방법을 영상으로 제안하고 일상 속에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실천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채널을 방문해 카페 테이크아웃 시 유리용기를 활용하는 영상 게시물에 댓글로 일상 속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실천 동참 문구와 실천 방법을 작성하면 된다. 1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글라스락 에코텀블러를 증정한다.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에코텀블러는 열에는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달리 색·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디저트를 포장하기에 좋은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은 유리 접시에 돔형 뚜껑이 있어 케이크 등의 모양을 망가뜨리지 않고 담아올 수 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매장 밖에서 버려지는 테이크아웃 컵을 비롯해 일상 속에서 무심코 사용되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함께 줄여가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도 환경보호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00,000
    • +1.38%
    • 이더리움
    • 4,855,000
    • +1.72%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0.91%
    • 리플
    • 676
    • +1.5%
    • 솔라나
    • 204,900
    • +3.17%
    • 에이다
    • 561
    • +3.51%
    • 이오스
    • 817
    • +1.87%
    • 트론
    • 179
    • +1.13%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1.37%
    • 체인링크
    • 20,250
    • +5.69%
    • 샌드박스
    • 466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