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폭염 민감계층을 위해'

입력 2019-07-29 13: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9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E스퀘어에서 열린 ‘쿨맵시 캠페인’에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유제철 환경부 생활환경정책실장, 그룹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 등이 쿨맵시 옷차림으로 ‘폭염 민감계층 지원물품 기탁식’을 갖고 있다. ‘쿨맵시’란 시원하고 멋스러운 의미의 ‘쿨(Cool)’과 옷 모양새를 의미하는 우리말 ‘맵시’의 합성어로 환경부와 이랜드그룹이 주관하고 기후변화 홍보대사인 그룹 노라조 등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맵시 착용으로 냉방을 줄이는 온실가스 저감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국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태현 기자 holjja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11,000
    • -2.66%
    • 이더리움
    • 4,199,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449,300
    • -7.63%
    • 리플
    • 604
    • -5.33%
    • 솔라나
    • 190,700
    • -6.38%
    • 에이다
    • 500
    • -5.12%
    • 이오스
    • 706
    • -4.59%
    • 트론
    • 179
    • -3.24%
    • 스텔라루멘
    • 121
    • -5.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5.84%
    • 체인링크
    • 17,730
    • -5.69%
    • 샌드박스
    • 409
    • -4.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