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6' 출시 첫 달…LPG 판매가 전체 80% 육박

입력 2019-07-18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솔린 모델 중에서는 프리미에르가 큰 비중 차지…"고객과 소통한 결과"

▲르노삼성자동차의 THE NEW QM6가 출시 한달 만에 계약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의 THE NEW QM6가 출시 한달 만에 계약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의 더 뉴 QM6가 출시 한 달 만인 17일을 기준으로 계약 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특히 LPG 모델이 3510대 팔려 전체 계약 대수의 78%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가솔린 모델의 계약 대수는 983대였고, 그중 최고급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가 386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회사 측은 출시 한 달 만에 이룩한 성과가 중형 SUV에 처음으로 LPG 엔진을 얹어 고객에게 선택지를 새로 제시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결과라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차는 뉴 QM6 출시를 전후해 6월 한 달간 △국내 최초 LPG 차량 기자 시승회 (대한LPG협회 참여) △E1 채리티오픈 골프대회 차 후원 △SK가스와 인천 SK행복드림야구장에 THE NEW QM6 전시 및 ‘QM6 Eco LPG Day’ 이벤트 공동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QM6는 국내시장에서 ‘SUV=디젤’이라는 오랜 공식을 과감히 깨뜨리며 국내 중형 가솔린 SUV 시장 판매 1위를 고수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환경성 등 르노삼성자동차가 추구하는 가치를 알려 QM6를 타는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끼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94,000
    • +2.23%
    • 이더리움
    • 4,320,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2.25%
    • 리플
    • 631
    • +3.44%
    • 솔라나
    • 199,500
    • +4.12%
    • 에이다
    • 520
    • +4%
    • 이오스
    • 736
    • +6.82%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87%
    • 체인링크
    • 18,520
    • +5.65%
    • 샌드박스
    • 428
    • +5.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