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20i iPod 에디션 출시기념 모바일 마케팅 실시

입력 2008-08-01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MW 코리아가 320i iPod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까지 모바일 마케팅 '**320'를 진행한다.

최근 수입차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떠오른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즐거움을 곁들인 차량정보 제공으로 감성적으로 다가가겠다는 게 이 행사의 목표다.

휴대폰에서 누구나 **320 + 통화버튼을 누르고 SMS수신 후 연결하면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BMW 320i iPod 에디션 및 BMW 3시리즈 전 모델의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벨 소리, 3시리즈 배경화면 이미지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전국 31개의 BMW 전시장 정보를 제공해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전시장 주소 및 약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연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당 전시장과 통화가 가능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한 번호 중에 추첨을 통해 BMW 미니어처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BMW 320i iPod 에디션은 젊은층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BMW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iPod 터치 16G 제품을 차량과 함께 40대 한정판매하고 있다. USB 연결 단자를 통해 13개 스피커가 장착된 하이파이 로직 7 시스템 오디오와 바로 연결해 자동차 안에서 편안하게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MW 그룹 코리아의 BMW 마케팅담당 한상윤 이사는 “BMW 3시리즈는 시대를 초월해 젊고 새로운 감각을 추구하는 20~30대의 감각을 리드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 코드에 맞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70,000
    • -0.25%
    • 이더리움
    • 3,448,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454,900
    • +0.26%
    • 리플
    • 861
    • +17.95%
    • 솔라나
    • 216,700
    • +0.65%
    • 에이다
    • 468
    • -1.06%
    • 이오스
    • 653
    • +0.77%
    • 트론
    • 177
    • +0%
    • 스텔라루멘
    • 143
    • +5.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150
    • +5.63%
    • 체인링크
    • 14,070
    • -2.02%
    • 샌드박스
    • 349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