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여름 휴가철 맞아 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6-21 12: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쏘카)
(쏘카)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름여행 쏘카하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쏘카 측은 오는 9월 15일까지 약 3개월 간 쏘카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공개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 집중적으로 쏘카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쏘카 브랜드 영상에서는 연인과의 대화 및 통화를 연상케 하는 짧은 드라마타이즈드 영상 후 반전을 통해 여름철 쏘카의 특장점과 신규 가입 혜택 등이 노출된다.

이와 함께 쏘카는 여름철 신규 가입을 포함한 회원들에 대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 캠페인 기간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전 차종 1일 무료 쿠폰(48시간 이상 대여 시, 제주공항 쏘카존 제외)을 지급한다. 또 쏘카 전 회원 대상으로 7~8월 예약 건에 대한 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여름은 휴가 및 나들이 등으로 전국의 이동이 극대화되는 시기 중 하나”라며 “여름 휴가철, 명절 등의 시즌에도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만큼 쏘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동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2: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026,000
    • -4.01%
    • 이더리움
    • 4,134,000
    • -4.44%
    • 비트코인 캐시
    • 444,500
    • -7.26%
    • 리플
    • 594
    • -6.01%
    • 솔라나
    • 187,900
    • -6.61%
    • 에이다
    • 495
    • -5.53%
    • 이오스
    • 702
    • -4.62%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50
    • -5.16%
    • 체인링크
    • 17,630
    • -4.81%
    • 샌드박스
    • 402
    • -6.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