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입력 2019-04-19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사진제공= ADT캡스)
▲(사진 왼쪽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이민섭 회장, ADT캡스 한만준 마케팅 실장(사진제공= ADT캡스)

ADT캡스는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ADT캡스는 해당 부문에서 K-CSBI의 주요 지표인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네 가지 항목에서 모두 점수가 가장 높았고, 브랜드 충성도와 추천 의향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그 동안 물리보안에서 고객만족도와 직결되는 출동 및 A/S 시스템을 체계화했다. 더불어 기술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 데 주력해왔다.

무엇보다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화, 집중화, 시스템화를 실천해 나가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이 보안서비스의 대표 기업으로 ADT캡스를 선정해주신데 대해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ADT캡스는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30,000
    • +3.19%
    • 이더리움
    • 4,340,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478,400
    • +4.18%
    • 리플
    • 634
    • +4.97%
    • 솔라나
    • 200,800
    • +6.13%
    • 에이다
    • 523
    • +5.66%
    • 이오스
    • 738
    • +7.89%
    • 트론
    • 186
    • +3.33%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5.43%
    • 체인링크
    • 18,550
    • +6.79%
    • 샌드박스
    • 431
    • +8.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