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토탈임팩트’와 MOU 체결…"전용서체 개발"

입력 2019-04-15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12일 에스티유니타스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 (왼쪽부터)토탈임팩트 허상훈 이사, 오영식 대표, 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부대표, 정재욱 HX디자인센터장이 참여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지난 12일 에스티유니타스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 (왼쪽부터)토탈임팩트 허상훈 이사, 오영식 대표, 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부대표, 정재욱 HX디자인센터장이 참여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Unitas)가 디자인 전문회사 ‘토탈임팩트’와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통합 전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에스티유니타스의 기업 아이덴티티 구축, 통합 브랜드 관리를 위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70여 개 브랜드를 일관되게 인지할 수 있는 △CI, BI 구축 △기업 전용서체 개발 △그래픽모티브 제작 등이 이뤄지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토탈임팩트는 세계적인 브랜딩 기업 ‘슈퍼 유니온’의 서울 지사로, 기업 통합 이미지 디자인과 브랜딩, 아이덴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전문 회사다. 현대카드 M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카드 디자인과 전용서체, CI 개발 등 현대카드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JTBC, SK텔레콤 등 국내 유수 기업의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서체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김재환 부대표는 “국내 최고의 에듀테크 회사와 디자인 전문회사가 만나 브랜드 관리 전반에 대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자사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토탈임팩트와 함께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통합 디자인 전략을 구축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65,000
    • -0.55%
    • 이더리움
    • 3,245,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34,000
    • -1.12%
    • 리플
    • 721
    • -0.55%
    • 솔라나
    • 192,400
    • -1.08%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5
    • -1.4%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8%
    • 체인링크
    • 15,170
    • +1.2%
    • 샌드박스
    • 339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