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육남매 아빠 가수 박지헌 모델로 내세운 바이럴 영상 선보여

입력 2019-04-12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는 육남매 아빠 가수 박지헌을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관련 바이럴 영상을 선보였다.

하츠는 '아빠로서 가족 건강과 공기 균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 하고자 박지헌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이라는 제목으로 박지헌 가족들의 일상을 통해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영상 속 박지헌은 공기질 측정기로 실내 공기질 변화를 직접 관찰하며 하츠 ‘에어프레셔’ 설치 후 집안 공기 중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미세먼지 수치가 줄어든 것을 확인하며 ‘에어프레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하츠가 선보인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는 자연의 건강 산소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유입하여 집안의 이산화탄소 농도는 낮추고 미세먼지와 라돈 등 공기질을 저하시키는 오염물질들은 제거해주는 혁신적인 가전이다. 바깥 공기가 오염으로 창문을 열어 환기하기 어려울 때 해당 제품을 작동하면 실내에 산소 가득한 공기를 들여오는 산소 전용 모터와 정화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강력하게 전달하는 클린 모터가 함께 작동돼 실내 공기질은 물론 산소부족 현상을 개선시켜준다.

하츠의 관계자는 “오염된 실내 공기는 자녀의 성장을 방해하고 건강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엔 집안 공기질 관리가 필수다”며, “앞으로도 하츠는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공기오염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가 이날 공개한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 바이럴 영상은 하츠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04,000
    • -0.25%
    • 이더리움
    • 3,278,000
    • +0.37%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0.43%
    • 리플
    • 717
    • +0%
    • 솔라나
    • 194,500
    • +0.31%
    • 에이다
    • 471
    • -1.26%
    • 이오스
    • 641
    • -0.62%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00
    • -0.72%
    • 체인링크
    • 15,160
    • -1.04%
    • 샌드박스
    • 343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