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3-29 09: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축제 시즌을 앞두고,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29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기존의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패키지에 화사한 벚꽃 이미지를 입힌 것이다. 120㎖의 앙증맞은 패키지에 은은한 핑크빛 컬러와 흩날리는 벚꽃 잎을 담아 SNS 인증샷용이나, 벚꽃축제 등 나들이 시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외에도 돌(Dole)사가 엄선한 원물만을 사용해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누구나 기다리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맛뿐만 아니라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패키지의 이번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별히 지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제품이 인스타그램 내 관련 제품 해시태그 수가 1100여개를 넘을 정도로 SNS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제품은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 2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의 출시로 현재까지 ‘피치’, ‘리치’, ‘머스캣’, ‘골든애플’ 총 4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이 400만팩 이상이 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SNS상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인기를 이번 ‘벚꽃 에디션’이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37,000
    • -2.08%
    • 이더리움
    • 4,808,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535,500
    • -2.37%
    • 리플
    • 678
    • +0.89%
    • 솔라나
    • 209,500
    • +1.06%
    • 에이다
    • 581
    • +1.75%
    • 이오스
    • 813
    • -0.25%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1.51%
    • 체인링크
    • 20,250
    • -0.34%
    • 샌드박스
    • 456
    • -1.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