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삼성의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에 자사 O2O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티몬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티몬 O2O 상품 제휴’를 맺고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에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변 맛집, 생활서비스 등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갤럭시 S10부터 적용되고, 순차적 업데이트를 통해 빅스비 비전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갤럭시 시리즈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S10 소비자는 맛집과 공연, 키즈 관련 서비스, 카페, 레포츠 등 전국 1만5000여 개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몬 서비스의 할인 정보를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빅스비 비전플레이스 O2O 상품 정보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소비자들은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활용해 카메라로 자신의 주변을 비추면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인근 매장의 상품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티몬은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스마트한 소비를 돕고 편리한 지역 서비스의 경험을 보다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 주변의 맛집과 생활서비스를 할인가로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며 “티몬은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는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 온오프라인의 모바일 쇼핑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