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차 보험 10주년 맞이 이벤트

입력 2019-03-06 09:08 수정 2019-03-06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 매출 33배ㆍ가입자 수 28배 '껑충'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파리바게뜨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9년 3월 출범한 삼성화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10년 만에 연매출이 573억 원에서 1조8864억 원으로, 가입자 수는 8만4000명에서 238만 명으로 각각 성장했다. 지난해 기준 시장 점유율은 30%에 달한다. 5년 연속 1위다.

백병관 삼성화재 인터넷자동차영업부장은 “10년 전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누가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겠느냐’는 우려 속에 인터넷 전용 자동차보험을 시작했지만, 고객의 사랑 덕분에 여기까지 왔다”며 “항상 고객이 중심이 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50,000
    • -2.64%
    • 이더리움
    • 4,486,000
    • -4.19%
    • 비트코인 캐시
    • 489,800
    • -7.67%
    • 리플
    • 636
    • -3.93%
    • 솔라나
    • 190,700
    • -4.7%
    • 에이다
    • 534
    • -7.61%
    • 이오스
    • 737
    • -7.53%
    • 트론
    • 184
    • +0.55%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300
    • -10.02%
    • 체인링크
    • 18,540
    • -4.73%
    • 샌드박스
    • 416
    • -7.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