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2/600/20190225142246_1304579_1200_800.jpg)
캠페인 기간 동안 도시락 전 상품, 이프레소 원두 커피컵, 하루e리터(500ml, 2l) 상품에 3·1운동 연관 키워드를 넣은 태극문양을 부착해 판매한다. 하루e리터 판매금액의 1%는 유관순 열사 기념사업회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태극기의 흰색 바탕을 볼펜 바디에, 태극 문양의 파란색(음)과 빨간색(양)을 상품 패키지에 적용한 ‘모나미 153’ 유관순 에디션도 선보인다. 사진제공 이마트24
![](https://img.etoday.co.kr/pto_db/2019/02/600/20190225142247_1304580_1200_800.jpg)
캠페인 기간 동안 도시락 전 상품, 이프레소 원두 커피컵, 하루e리터(500ml, 2l) 상품에 3·1운동 연관 키워드를 넣은 태극문양을 부착해 판매한다. 하루e리터 판매금액의 1%는 유관순 열사 기념사업회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태극기의 흰색 바탕을 볼펜 바디에, 태극 문양의 파란색(음)과 빨간색(양)을 상품 패키지에 적용한 ‘모나미 153’ 유관순 에디션도 선보인다. 사진제공 이마트24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