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만원 내건 입소문 마케팅"…원더쇼핑 토스, '스벅' 97% DC 이벤트

입력 2019-01-30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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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원더쇼핑 토스 홈페이지 캡처)
(출처=원더쇼핑 토스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 운영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금융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파격적 프로모션에 나섰다.

30일 원더쇼핑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원더쇼핑-토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시간 내에 10분 단위로 각각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기존 4100원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셈이다.

원더쇼핑 토스의 해당 이벤트는 이날 하루 이른바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의도에서 행해진 것으로 풀이된다. 총액 4000만 원의 투자로 부가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원더쇼핑 토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원더쇼핑 토스' 검색 후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해당 수단을 통한 결제 시에만 캐시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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