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티켓 서비스 론칭...19일까지 '30% 페이백' 이벤트

입력 2019-01-16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의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위메프오’가 티켓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이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17일부터 19일까지 위메프오에서 상품(이용권) 구매 시 횟수, 금액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준다고 16일 밝혔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카드, 유료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고 구매한 상품(이용권)을 사용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상품과 유의사항은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된 ‘위메프오’는 맛집ㆍ뷔페, 뷰티ㆍ에스테틱, 레저ㆍ키즈, 생활ㆍ여가 이용권을 한번에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을 검색할 수 있고,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만 모아 확인할 수도 있다.

또 위메프오 앱을 통해 음식점, 카페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픽업주문’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장서현 위메프 O2O신사업팀장은 “소셜커머스 초기부터 쌓아온 지역 딜 서비스의 역량을 바탕으로 위메프오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휴 매장을 점차 늘려나가 고객들이 위메프오를 통해 더 다양한 O2O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1:1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895,000
    • -4.57%
    • 이더리움
    • 4,105,000
    • -5.48%
    • 비트코인 캐시
    • 438,600
    • -8.51%
    • 리플
    • 591
    • -6.78%
    • 솔라나
    • 186,600
    • -7.3%
    • 에이다
    • 488
    • -6.87%
    • 이오스
    • 691
    • -6.62%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18
    • -8.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930
    • -6.89%
    • 체인링크
    • 17,440
    • -6.19%
    • 샌드박스
    • 395
    • -8.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