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주요 고객만족도 평가서 3년 연속 '1위'

입력 2018-12-27 13: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삼성카드는 5분 만에 카드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겐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링크(LINK) 비즈 파트너'를 통해 상생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고,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서는 등 공유가치 창출(CSV) 경영을 선보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00,000
    • +1.49%
    • 이더리움
    • 4,344,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484,200
    • +1.77%
    • 리플
    • 637
    • +3.58%
    • 솔라나
    • 202,100
    • +2.9%
    • 에이다
    • 525
    • +2.94%
    • 이오스
    • 741
    • +5.86%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50
    • +3.11%
    • 체인링크
    • 18,680
    • +4.53%
    • 샌드박스
    • 431
    • +4.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