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방문하고, 키츠네 ‘스웨트셔츠’ 받자

입력 2018-11-28 2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물산)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가로수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다음 달 2일까지 가로수길에 들어선 핫플레이스 5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찍으면 메종키츠네 스웨트셔츠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패션 파이브(Fashion5) 스탬프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확인 도장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 △10 꼬르소 꼬모 아웃렛 ‘마가찌니’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등 5곳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각 매장에 별도로 구성된 도장 존에서 스타일 맵을 받아 방문 확인 도장을 찍으면 된다. 도장 5개를 모두 찍은 후,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받아 긁으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경품은 메종키츠네 스웨트셔츠(10명), 브룩스 러닝화(10명), 그라니트 디퓨저(20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권(3만 원권 30명·1만 원권 230명) 등이다. 도장 3개만 받아도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손광섭 삼성물산 패션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변신에 성공한 가로수길에 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유입이 지속되는 가운데 펀(Fun)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험과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브랜드 정체성이 돋보이는 매장뿐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26,000
    • +3.7%
    • 이더리움
    • 4,288,000
    • +4.05%
    • 비트코인 캐시
    • 467,700
    • +9.92%
    • 리플
    • 617
    • +7.12%
    • 솔라나
    • 196,000
    • +9.38%
    • 에이다
    • 502
    • +7.73%
    • 이오스
    • 699
    • +8.04%
    • 트론
    • 184
    • +5.75%
    • 스텔라루멘
    • 125
    • +1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50
    • +7.68%
    • 체인링크
    • 17,880
    • +10.44%
    • 샌드박스
    • 411
    • +1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