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라이브, 생방송 중 매출 4억 원 돌파

입력 2018-11-28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몬)
(티몬)

티몬은 쇼핑 생방송 플랫폼인 ‘티비온(TVON)’이 방송 500회를 돌파, 30대 여성들의 모바일 홈쇼핑으로 자리잡으며 생방송 중 결제액이 4억 원을 넘는 등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주 1회로 시작한 티몬의 쇼핑 생방송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는 지속적으로 매출 파급력을 높이고 있다. 최근 500회를 넘긴 티비온의 주요 고객층은 30대 여성들이다.

티비온은 방송을 통해 30대 여성의 주요 관심상품군인 육아용품과 레저 상품, 식품 등의 특장점을 집중 소개하며 높은 할인율을 제공,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육아 필수품인 기저귀와 물티슈, 유기농 우유 등의 판매액이 높은 편이다.

올해 1시간 방송 동안 매출 1억원을 넘긴 상품은 총 32건에 달한다. 지난 3월 13일 방송된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방송 시간 중 1억7600여만 원, 3월 19일 방송된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1억8400여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23일 판매한 대명리조트 객실과 워터파크 3인 이용권 패키지 상품은 생방송 70분 중에 4억600여만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방송 당일 판매액은 16억5300여만 원을 넘어섰다. 판매된 패키지 상품은 천안, 단양, 경주, 청송 등 4개 지역을 엮는 통합 세트권이다.

방송 당일 매출 1억 원을 넘긴 상품도 170건을 기록했다. 지난 9월 17일 방송된 킨도 기저귀의 방송 당일 판매액은 약 5억500만 원, 10월 26일 괌 여행 상품 판매액은 약 2억 원, 11월 9일 나트랑 여행 상품은 약 2억6300만 원을 기록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비온라이브와 같은 티몬만의 특별한 매장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좋은 조건의 저렴한 상품과 특별한 구성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언제나 좋은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채널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다시 만난 최현석-안성재…'흑백요리사' 전 과거도 눈길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北 쓰레기풍선 피해 지원액 1억 원 넘어설 듯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22,000
    • +0.39%
    • 이더리움
    • 3,230,000
    • -2.77%
    • 비트코인 캐시
    • 430,900
    • -0.21%
    • 리플
    • 724
    • -9.95%
    • 솔라나
    • 192,300
    • -2.09%
    • 에이다
    • 470
    • -2.69%
    • 이오스
    • 637
    • -1.24%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2
    • -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50
    • -0.57%
    • 체인링크
    • 14,580
    • -2.61%
    • 샌드박스
    • 333
    • -1.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