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콜센터품질지수’ 7년 연속 1위

입력 2018-11-21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교원웰스 고객센터, 콜센터 품질지수 7년 연속 1위(사진제공=교원웰스)
▲교원웰스 고객센터, 콜센터 품질지수 7년 연속 1위(사진제공=교원웰스)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가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상담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2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ARS 편의성, 상담환경, 전문성, 상담 태도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7개 요소 39개 평가항목으로 분류해 종합 평가하는 한국의 대표 콜센터 평가다. 올해 41개업종 148개 기업과 29개 공공기관 및 지자체가 참여했으며, 전화 모니터링평가와 만족도 설문조사를 거쳐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교원웰스는 “전화상담 품질요소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 응대율을 95%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상담사 전원이 전문 지식을 숙지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한다”고 설명했다.

교원웰스를 비롯한 교원그룹의 전 브랜드는 한 단계 높은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9월 기존 고객센터를 전면 개편해통합 콜센터 ‘콜(Call)로세움’을 새롭게 선보였다. ‘콜(Call)로세움’은 각 브랜드 및 채널별로 유입되는 고객 접점 정보를 통합 관리해 종합적으로 분석, 고객 맞춤 전략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해오고 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콜(call)세움’ 오픈으로 교원그룹 전사의 고객 접점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고 전문성을 높여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77,000
    • +2.96%
    • 이더리움
    • 4,333,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477,300
    • +3.24%
    • 리플
    • 632
    • +3.95%
    • 솔라나
    • 200,200
    • +5.2%
    • 에이다
    • 522
    • +4.82%
    • 이오스
    • 736
    • +6.98%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5.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400
    • +4.8%
    • 체인링크
    • 18,550
    • +6%
    • 샌드박스
    • 429
    • +7.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