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색조 브랜드 '레어카인드' 론칭

입력 2018-11-12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레어카인드(RAREKIND)를 론칭하고 립 크레이버(Lip Craver) 라인을 선보였다.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눈에 띄는,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립 크레이버'다. 립 크레이버 라인은 눈이 기억하는 크로마틱 메탈 립을 자랑하는 풀 메탈 글로스 5종과 신비로운 입체 영롱 홀로그래픽 립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 부스터 글로스 3종으로 구성됐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12일부터 지마켓 론칭을 시작으로 19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을 통해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어카인드는 내달 9일까지 카페 콜렉티보 한남점에서 '메이크 미 레어(MAEKE ME RARE)'라는 타이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비둘기 파월의 입에…S&P500 5500 돌파·나스닥 1만8000 돌파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전국 오전까지 천둥·번개 동반한 장맛비...중부 지방 '호우주의보'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496,000
    • -0.97%
    • 이더리움
    • 4,817,000
    • -0.37%
    • 비트코인 캐시
    • 537,000
    • -0.46%
    • 리플
    • 683
    • +1.94%
    • 솔라나
    • 216,900
    • +5.19%
    • 에이다
    • 594
    • +4.39%
    • 이오스
    • 822
    • +1.36%
    • 트론
    • 182
    • +1.11%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29%
    • 체인링크
    • 20,350
    • +1.24%
    • 샌드박스
    • 466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