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로 발표

입력 2018-11-06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원F&B가 지난 4월 잠실 롯데타워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사진제공=동원F&B)
▲동원F&B가 지난 4월 잠실 롯데타워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사진제공=동원F&B)

동원F&B가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로 소개된다.

동원F&B는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한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바로먹는 HMR 콘셉트의 ‘더참치’ 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참치캔 뚜껑에 레시피를 새긴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쿡캔 55레시피’와 꼬깔콘과의 1등 콜라보 등 젊고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11,000
    • +2.23%
    • 이더리움
    • 4,358,000
    • +2.76%
    • 비트코인 캐시
    • 485,400
    • +4.48%
    • 리플
    • 638
    • +5.45%
    • 솔라나
    • 204,000
    • +6.08%
    • 에이다
    • 528
    • +6.02%
    • 이오스
    • 738
    • +7.58%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9
    • +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100
    • +6.09%
    • 체인링크
    • 18,850
    • +7.53%
    • 샌드박스
    • 432
    • +7.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