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이처, 자연주의 기능성 브랜드 '이로울 이' 출시

입력 2018-10-01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로울 이’ 제품(사진제공=이네이처)
▲‘이로울 이’ 제품(사진제공=이네이처)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이네이처코리아는 한국 자연의 이로운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신규 라인 '이로울 이(iroul E)'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울 이는 한국인의 일상에서 이롭게 사용된 원료를 담아낸 제품들이 포함돼 있어 특정한 자연 원료를 중심으로 라인을 구성하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라인이다.

이로울 이는 '쌀 에센셜 톤 스타터', '쑥 릴리프 크림플', '마 인리치드 햄프 시트 마스크'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EWG 0~2 그린 등급 성분을 처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쌀 에센셜 톤 스타터는 예로부터 깨끗한 피부를 위해 쌀뜨물로 세안을 해온 생활방식을 담아 개발했다. 미백기능성의 부스팅 토너가 피부를 맑게 빛내 주며, 약산성을 띠고 있어 세안 후에 피부 PH 균형을 잡아 건강하게 가꿔준다.

쑥 릴리프 크림플은 예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위해 쑥을 달여내 목욕수로 써왔던 이야기를 담아 개발했다. 크림의 보습감과 앰플의 영양감을 믹스한 신개념 크림플 제형이 예민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줘 성난 피부를 잠재우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마 인리치드 햄프 시프 마스크는 한국 영양 식품의 대명사인 참마와 여름철 한국인의 피부를 지켜주던 마 섬유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하였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지켜주는 식물성 뮤신과 참마뿌리추출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하며, 마 원단으로 제작한 독특한 사용감의 마스크 시트가 편하면서도 효율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네이처 측은 "이로울 이 라인을 통해 수많은 화장품과 성분들에 지친 현대인에게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15,000
    • +2.82%
    • 이더리움
    • 4,875,000
    • +1.73%
    • 비트코인 캐시
    • 547,500
    • +0.18%
    • 리플
    • 670
    • +0.75%
    • 솔라나
    • 207,100
    • +2.07%
    • 에이다
    • 568
    • +4.99%
    • 이오스
    • 819
    • +2.12%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0.96%
    • 체인링크
    • 20,220
    • +4.01%
    • 샌드박스
    • 465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