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랄라블라, 온라인몰 리뉴얼 후 매출 157%↑

입력 2018-09-06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의 온라인몰이 리뉴얼 론칭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22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전용 온라인몰을 리뉴얼 론칭한 이후 매출이 157%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일 평균 방문자 수도 대폭 늘었다. 랄라블라가 온라인몰을 론칭한 날부터 2주간(8/22~9/4) 접속한 방문자 수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일 평균 방문자 수는 약 123% 신장했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쇼핑을 넘어서 최신 뷰티트렌드와 새로운 경험 선사 △검색기능 강화 및 GS&POINT 적립 및 사용으로 고객 쇼핑 편의성 대폭 향상 △론칭 기념 9월 내내 진행되는 경품 행사 △다양한 차별화 상품 도입과 색다른 신춘문예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랄라블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에게는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으며, ‘뷰티 토커’와 같은 체험형 이벤트와 ‘랄블리’s 라운지’ 등 콘텐츠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랄라블라가 리뉴얼을 진행한 것은 올해 2월 브랜드명을 왓슨스에서 랄라블라로 변경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와 감성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랄라블라는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는 밝고 건강한 콘셉트를 보다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성하는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46,000
    • +1.21%
    • 이더리움
    • 4,286,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68,500
    • -0.34%
    • 리플
    • 619
    • +0.16%
    • 솔라나
    • 198,900
    • -0.2%
    • 에이다
    • 522
    • +2.96%
    • 이오스
    • 734
    • +3.97%
    • 트론
    • 185
    • +0.54%
    • 스텔라루멘
    • 128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1.85%
    • 체인링크
    • 18,370
    • +3.03%
    • 샌드박스
    • 431
    • +4.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