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3대 브랜드평가 기관서 카드 부문 1위 달성

입력 2018-09-03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융권 최초로 7년 연속 1등 유지

신한카드는 3일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카드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3대 브랜드가치 평가기관에서 7년 연속 카드부문 1위(트리플 크라운)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과 관련해 신한카드 측은 “7년 연속 브랜드가치 평가 3관왕을 달성한 것은 카드업계는 물론 모든 금융기관 중에서 처음이라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3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고,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는 지난 7년간 최고 수준의 빅데이터와 디지털 경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베트남,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등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초연결 경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브랜드가치가 지속적으로 1등을 유지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11,000
    • -3.44%
    • 이더리움
    • 4,178,000
    • -4.48%
    • 비트코인 캐시
    • 448,900
    • -8.28%
    • 리플
    • 602
    • -5.79%
    • 솔라나
    • 189,500
    • -7.24%
    • 에이다
    • 498
    • -6.04%
    • 이오스
    • 701
    • -5.53%
    • 트론
    • 177
    • -4.32%
    • 스텔라루멘
    • 120
    • -6.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20
    • -6.63%
    • 체인링크
    • 17,680
    • -5.86%
    • 샌드박스
    • 407
    • -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