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중국 왕홍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25만 명 참여

입력 2018-06-29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인 레페리와 협업을 통해 왕홍(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왕홍 프로모션은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명의 중국 왕홍을 한국으로 초청해 신라, 신세계, 동화면세점, 레페리 본사등 서울 전역의 면세점 내 잇츠스킨 매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중국 왕홍들이 1명당 2회의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데스까르고 2종세트’와 ‘프레스티지 진생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링클 컷 넥 포커스 에센스 스페셜 세트’,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화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등의 면세 제품을 홍보하고 실시간 판매까지 진행했다. 4박 5일간의 프로모션을 통해 13개의 생방송 콘텐츠에서 약 25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잇츠스킨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강태석 잇츠스킨 면세팀장은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약 25만 명 이상의 중국인 시청자와 소통하고 제품의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그동안 사드 리스크로 인해 중국 현지 마케팅의 제한에 있어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지만, 이와 같은 프로모션 등을 포함해 다양한 루트의 현지 마케팅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00,000
    • +3.36%
    • 이더리움
    • 4,350,000
    • +3.18%
    • 비트코인 캐시
    • 479,000
    • +4.04%
    • 리플
    • 635
    • +4.79%
    • 솔라나
    • 201,700
    • +6.66%
    • 에이다
    • 524
    • +5.65%
    • 이오스
    • 740
    • +8.19%
    • 트론
    • 185
    • +2.78%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50
    • +5.46%
    • 체인링크
    • 18,540
    • +6.43%
    • 샌드박스
    • 430
    • +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