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Gift Item’ 선물 누적 100만건 달성

입력 2018-05-31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대표적인 선물 서비스인 ‘e-Gift Item’(물품형 상품권)의 누적 선물 건수가 100만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100만건 달성은 편리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가능한 ‘e-Gift Item’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맞물려 런칭 이후 약 9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7년 8월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Gift Item’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해왔다.

‘e-Gift Item’은 ‘e-Gift Card’에 이어,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메뉴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물품형 상품권으로,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기존에 판매 중인 스타벅스의 음료, 푸드, MD 등 총 194종의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샷, 시럽, 휘핑 등 다양한 퍼스널 옵션을 추가한 특별한 레시피로 선물 수신자만을 위한 개인화된 음료 선물이 가능하다는 것도 스타벅스 ‘e-Gift Ite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손꼽힌다. 추가한 퍼스널 옵션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옵션 중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e-Gift Item’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에 접속해 메뉴를 고르고, 메뉴 우측에 있는 선물 아이콘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라인 등의 메신저 서비스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송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e-Gift Item’ 누적 선물 100만건 돌파와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e-Gift Item’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 및 선물한 고객들에게 구매 영수증당 별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11일부터 올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0: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251,000
    • +4.03%
    • 이더리움
    • 4,923,000
    • +3.64%
    • 비트코인 캐시
    • 556,500
    • +4.21%
    • 리플
    • 672
    • +1.05%
    • 솔라나
    • 208,200
    • +5.74%
    • 에이다
    • 560
    • +4.28%
    • 이오스
    • 821
    • +3.4%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800
    • +3.91%
    • 체인링크
    • 20,240
    • +6.25%
    • 샌드박스
    • 472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