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만족 서비스 실시

입력 2008-03-28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로 다가간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는 지난 1월 18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100일간 제네시스 출고 고객 전원에게 차량 인도 시 A/S주재원과 카마스터가 동행하는 ‘제네시스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고객들은 고객만족 점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로 제네시스의 최첨단 기능을 익히고, 눈 앞에서 직접 출고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제네시스 출고 고객들에게 ▲일반부품 3년 6만km, 동력계통 5년 10만km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5년간 5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해 주며, ▲운행 중 고객이 곤란에 처한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차량 고장으로 1일 이상 수리가 필요할 때는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네시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해 ▲전담 상담원이 배치된 전용 콜센터 ‘프리미어 라운지(080-707-8000)’ ▲3년간 6회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분기마다 발행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고품격 문화 공연과 전문가 강연회 등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11,000
    • +1.72%
    • 이더리움
    • 3,260,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438,100
    • +1.39%
    • 리플
    • 718
    • +0.7%
    • 솔라나
    • 193,200
    • +3.54%
    • 에이다
    • 477
    • +1.71%
    • 이오스
    • 641
    • +1.26%
    • 트론
    • 210
    • -0.9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1.98%
    • 체인링크
    • 15,070
    • +3.22%
    • 샌드박스
    • 342
    • +1.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