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스포츠마케팅 강화 원년의 해 선포

입력 2008-03-28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가 올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대한민국 프로 스포츠 붐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지역 스포츠 육성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하이트맥주는 오는 29일부터 9월 말까지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 우리히어로즈 등 국내 프로 야구 5개 구단 및 삼성 블루윙즈 축구 구단과 함께 '하이트 오픈업 타임(Hite Open-up Time)'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고 적극적인 응원 참여를 유도한다는 것이다.

첫 득점 또는 첫 골, 홈팀 더블플레이 등 경기 중간에 관중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매 경기 100명에게 캔맥주 무료 시음기회 제공 및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색 관중 이벤트로 삼성라이온즈 경기 시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LG 트윈스의 경기 시 응원 함성 데시벨 측정 이벤트도 마련하며, 한화 이글스와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 때는 서포터스의 신나는 응원 퍼포먼스와 함께 킹덤 12년 산을 부상으로 전달하는 '킹덤댄스타임'도 실시할 계획이다.

그 밖에 하이트맥주는 대한민국의 축구 열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블루윙즈배 하이트 생활 체육대회'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며 우승 상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스포츠 경기를 볼 때는 하이트 오픈업(Open-up)캠페인처럼 대한민국 국민이 마음과 마음을 열고 스포츠를 사랑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스포츠 관람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올 한 해 하이트의 '스포츠 마케팅 강화 원년'의 의미는 또한 다가오는 8월 베이징 올림픽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39,000
    • +0.9%
    • 이더리움
    • 3,259,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36,400
    • +0.32%
    • 리플
    • 719
    • +1.41%
    • 솔라나
    • 193,500
    • +1.47%
    • 에이다
    • 476
    • -0.21%
    • 이오스
    • 644
    • +1.1%
    • 트론
    • 209
    • -1.88%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0.9%
    • 체인링크
    • 15,230
    • +2.08%
    • 샌드박스
    • 342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