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패션스타와 함께 베트남 2030대 공략 나서

입력 2018-03-16 14: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효성과 패션스타가 기능성제품의 베트남 로컬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좌측부터 (주)패션스타 이정민 대표와 효성 베트남 동나이 법인 김치형 부사장(사진제공=효성)
▲효성과 패션스타가 기능성제품의 베트남 로컬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좌측부터 (주)패션스타 이정민 대표와 효성 베트남 동나이 법인 김치형 부사장(사진제공=효성)
효성이 베트남 패션기업인 ㈜패션스타의 브랜드 ‘라임오렌지’의 스포츠웨어 라인을 함께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효성은 ㈜패션스타와 베트남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19일 론칭하기로 결정했다. 라임오렌지는 2009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현재 베트남 남부지역에서 두 번째로 많은 52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효성은 베트남 내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기능성 및 차별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폴리에스터 섬유 아스킨과 스판덱스 섬유인 크레오라 파워핏을 라임오렌지의 기능성 후드자켓 및 레깅스 제품이 적용했다. 아스킨은 냉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녔으며, 크레오라 파워핏은 열에 강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이번 협약과 제품론칭이 효성의 뛰어난 기술력과 라임오렌지의 브랜드 파워가 만나 시너지를 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베트남이 글로벌 패션시장의 생산기지인 만큼 향후 두 회사가 베트남을 넘어 전세계 패션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65,000
    • +0.19%
    • 이더리움
    • 3,291,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435,600
    • -0.32%
    • 리플
    • 719
    • +0.28%
    • 솔라나
    • 195,800
    • +1.4%
    • 에이다
    • 474
    • -0.63%
    • 이오스
    • 643
    • -0.46%
    • 트론
    • 207
    • -0.48%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0%
    • 체인링크
    • 15,150
    • -1.05%
    • 샌드박스
    • 346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