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AS 서비스 예약 앱 출시

입력 2017-11-01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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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BMW그룹코리아)
(사진제공=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인 BMW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BMW 플러스는 고객이 모바일로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고 자신의 차량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BMW그룹코리아 관계자는 "BMW 플러스는 기존 서비스와는 다르게 실시간으로 간단한 경정비 예약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모바일로 예약 가능해 서비스 센터에 직접 연락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BSI 점검항목(차량 소모품 점검)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등에 대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편리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한국의 BMW 고객들이 가장 먼저 누릴 수 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다른 나라들에서도 벤치마킹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 플러스에는 M시리즈 길들이기 서비스, 실시간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부품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 정보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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