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취약한 브랜드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

입력 2017-10-26 16: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26일 진행된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제품의 품질 등은 상당히 경쟁사와 동등한 수준까지 올라왔다”라며 “가장 취약점인 브랜드력 재고하는데 마케팅 투자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3분기 적자폭이 커진 것은 주요 부품 단가 특히 메모리 분야에서 큰 영향이 있었다”며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는데, 근본적으로 사업 체질이나 제품 경쟁력 측면에서 상당부문 개선됐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03,000
    • -1.73%
    • 이더리움
    • 4,804,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534,500
    • -1.93%
    • 리플
    • 679
    • +0.89%
    • 솔라나
    • 209,400
    • +1.01%
    • 에이다
    • 581
    • +2.11%
    • 이오스
    • 814
    • +0%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00
    • -1.11%
    • 체인링크
    • 20,310
    • +0.45%
    • 샌드박스
    • 459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