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전 세계에 서울 알린다…서울관광 광고, 전세계 100여 국 방영

입력 2017-09-14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서울시)
(사진제공=서울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에 서울 알리기에 나선다.

서울시는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이 서울관광 광고모델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관광 광고(BTS's Seoul Life)가 이달 중순부터 TV와 온라인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방영된다고 전했다. KBS 월드, TVN 아시아 등 해외 100여 개국 TV 채널을 통해 1000여 회 방영되며,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도 전 세계에 방영될 예정이다.

또 서울관광홈페이지, 서울관광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으며 해외 관광설명회와 교역전, 서울홍보부스에서도 상영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BTS's Seoul Life'는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라는 주제로 서울로7017, 한강공원, 잠실운동장 등 서울의 명소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1분 분량의 영상으로 경쾌하고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앞서 지난달 대만 타이페이에서 운영한 서울관광 체험부스에서 방탄소년단의 서울관광 광고를 미리 선보였을 당시 대만 현지 팬들이 광고를 보기 위해 몰려 홍보부스가 초만원을 이룬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서울관광 광고모델뿐 아니라 '서울관광 명예홍보대사'로도 나서 전 세계에 서울을 알리고 글로벌 팬들을 서울 관광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임영웅, 박스오피스 점령까지 D-7…압도적 영화 예매율로 기대 키워
  • 최장 9일 '추석 휴가'…"'여기'로 여행을 떠나요" [데이터클립]
  • 양민혁 토트넘 이적으로 주목받는 'K리그'…흥행 이어갈 수 있을까 [이슈크래커]
  • 유한양행 연구개발 승부 통했다…FDA허가, 항암신약 기업 ‘우뚝’
  • 과열 잦아든 IPO 시장…대세는 옥석 가리기
  • ‘유니콘 사업’ 3총사 출격…조주완 LG전자 사장 “2030년 B2B·신사업서 영업익 76% 달성” [종합]
  • "'힌남노' 수준 초강력 태풍, 2050년대엔 2~3년마다 한반도 온다"
  • 美 SEC, 솔라나 ETF 서류 반려…“올해 승인 확률 ‘제로’, 트럼프가 희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8.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98,000
    • +2.33%
    • 이더리움
    • 3,567,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471,300
    • +2.35%
    • 리플
    • 814
    • +0.12%
    • 솔라나
    • 194,100
    • -0.77%
    • 에이다
    • 502
    • +6.58%
    • 이오스
    • 703
    • +4.61%
    • 트론
    • 208
    • -4.15%
    • 스텔라루멘
    • 13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50
    • +3.46%
    • 체인링크
    • 15,320
    • +9.59%
    • 샌드박스
    • 371
    • +3.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