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 1위

입력 2017-08-28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렌터카)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하는 브랜드 경쟁력 지표이다. 기업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행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관계로 형성된 점수를 산출한 지수다.

롯데렌터카는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 고객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진행해 올해로 6년 연속 렌터카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들의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는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를 제안했다. 또 지난해 부터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경영 활동에 힘쓰고 있다.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에서 소개하는 롯데렌터카 서비스는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이용기간이나 고객의 차량 필요에 따라 카셰어링(그린카) 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의 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00,000
    • -0.3%
    • 이더리움
    • 4,336,000
    • +1.14%
    • 비트코인 캐시
    • 468,600
    • +0.11%
    • 리플
    • 617
    • -0.16%
    • 솔라나
    • 198,600
    • -0.2%
    • 에이다
    • 534
    • +2.5%
    • 이오스
    • 732
    • -0.14%
    • 트론
    • 179
    • -2.72%
    • 스텔라루멘
    • 123
    • -3.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800
    • -0.48%
    • 체인링크
    • 19,080
    • +4.03%
    • 샌드박스
    • 428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