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이어티 게임2' 측이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구새봄의 출연 분량을 대거 편집하기로 했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2'의 정종연 PD는 25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음주 운전 물의를 일으킨 구새봄의 다량 편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소사이어티 게임2' 측은 구새봄 분량의 통편집이 어려워 시청자들의 이해가 가능할 정도로 최소로만 구새봄을 등장시킨다는 설명이다.
구새봄은 7일 지인들과 술을 마신 후 운전하다가 경기도 양주시 송추 지하차도 입구에서 음주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구새봄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52%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구새봄은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기 전 '소사이어티 게임2' 촬영을 이미 마친 상황이었다.
네티즌은 "제작진이 무슨 죄", "'소사이어티 게임' 매력적이고 흥미로운데, 이런 일로 프로그램이 흔들리지 않았으면", "편집하기 애매할 듯", "다 된 소사이어티에 구새봄 뿌리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국 명문대인 에모리 대학을 졸업한 구새봄은 아나운서 시절에도 외모와 학력으로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구새봄은 tvN '뇌섹시데-문제적남자'에도 출연해 '뇌섹녀' 면모를 뽐냈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뤄진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펼치는 모의사회 게임쇼로 2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30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