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그린 산타' 한화건설, 문화마케팅 추진

입력 2007-12-26 13: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23일 저녁, 인천 남동구 이선주씨의 집에는 2명의 산타가 찾아와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기분좋은 추억을 얻게된 것은 물론이고, 고대하던 뮤지컬 공연까지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게 됐다.

이 씨는 “라디오와 잡지에 사연을 보내 생활용품을 받은적은 있었지만, 집으로 직접 찾아와 이벤트와 선물을 전달받은 경우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건설업계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문화를 활용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열기도 뜨거워 지는 가운데 한화건설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문화마케팅 행사‘꿈에그린 산타가 간다’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2007년을 마무리하면서 고객감사의 뜻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는 크리스마스 케익, 대형트리, 산타의 캐롤공연, 연말 뮤지컬 초청티켓이 포함되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는 의미에서 제작됐다.

단순한 공연 초청에서 일대일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2008년에도 고객감동을 위한 이벤트는 계속 진화할 전망이다.

한화건설은 올해 중순부터 영화 시사회에 이어, 뮤지컬 공연을 진행한데 이어, 올 12월에는 ‘맘마미아’와 ‘호세 펠리치아노’ 공연에 고객 2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마케팅팀 신완철 상무는 “문화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16,000
    • +1.32%
    • 이더리움
    • 4,272,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69,500
    • +0.54%
    • 리플
    • 621
    • +0.65%
    • 솔라나
    • 198,200
    • +0%
    • 에이다
    • 519
    • +3.18%
    • 이오스
    • 737
    • +4.39%
    • 트론
    • 185
    • +0.54%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000
    • +1.27%
    • 체인링크
    • 18,210
    • +2.53%
    • 샌드박스
    • 427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