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硏, V3 20주년 엠블럼 및 브랜드 슬로건 제작

입력 2007-12-13 11: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안철수연구소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V3가 20주년이 되는 내년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브랜드 슬로건을 제작하고 이를 처음 적용한 ‘2008년 안랩 캘린더’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V3 20주년 브랜드 슬로건인 ‘My Pride, V3’는 순수 국산 기술로 지난 20년간 일반 PC와 네트워크 환경을 지켜온 대표 백신 브랜드인 V3의 자신감과 자부심을 20살 청년의 자존심과 연상되도록 제작한 슬로건이다.

V3 20주년 기념 엠블럼은 기존 V3 로고에 입체감과 공간감을 부여해 글로벌 보안 시장으로 도약하는 V3의 모습을 형상화했고 ‘1988-2008’이라는 숫자와 ‘My Pride’라는 슬로건을 삽입하여 지난 20년 간 이어져온 V3의 역사와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새로 제작한 엠블럼과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2008년 안랩 캘린더’는 일반적인 IT기업들의 캘린더와는 달리 부드러운 톤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10~20대 젊은 세대들의 감각에 맞게 친근하게 디자인 했으며, 지난 20년간 축적된 역량이 다양한 제품으로 구현돼 세계적 보안회사로 성장, 발전해나가는 역동적인 안철수연구소의 모습을 캘린더 컨텐츠로 담고 있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 브랜드인 V3의 20주년을 맞이하여 안철수연구소는 홈페이지, 기업 블로그(blog.ahnlab.com)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V3와 더불어 신개념의 토털 PC케어 서비스 빛자루, V3 Internet Security 2007 Platinum, 네트워크 보안 장비 등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프로야구 치열한 5위 싸움…‘가을야구’ 막차 탈 구단은? [해시태그]
  • 올해 상반기 차주 대신 갚은 대출만 ‘9조’ [빚더미 금융공기업上]
  • "'에이리언' 배우, 4년 전 사망했는데"…죽은 이들이 되살아났다 [이슈크래커]
  • 비혼이 대세라서?…결혼 망설이는 이유 물어보니 [데이터클립]
  • "경기도 이사한 청년에 25만원 드려요"…'청년 이사비·중개보수비 지원’[십분청년백서]
  • 단독 박봉에 업무 과중까지…사표내고 나간 공무원 사상 최다
  • 응급실 전문의 진찰료 추가 가산…경증환자 본인부담 인상 [종합]
  • 광주 치과병원 폭발사고…부탄가스 든 상자 폭발에 방화 의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8.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35,000
    • +0.74%
    • 이더리움
    • 3,538,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70,000
    • +0.92%
    • 리플
    • 810
    • -0.86%
    • 솔라나
    • 194,100
    • +0.78%
    • 에이다
    • 502
    • -0.4%
    • 이오스
    • 712
    • +2.3%
    • 트론
    • 212
    • -3.64%
    • 스텔라루멘
    • 135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2.12%
    • 체인링크
    • 15,420
    • +6.57%
    • 샌드박스
    • 373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