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신규 고급주택 브랜드 ‘HERIOT(헤리엇)’ 론칭

입력 2017-05-18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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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BS&C 헤리엇 BI(자료=현대BS&C)
▲현대BS&C 헤리엇 BI(자료=현대BS&C)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는 신규 고급주택 브랜드인 ‘HERIOT(헤리엇)’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BS&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주택 브랜드 ‘HERIOT’은 ‘Heritage’와 ‘Innovation’, ‘Her’와 ‘IoT(사물인터넷)’의 합성어로 ‘전통을 잇는 진정한 가치, 미래를 잇는 새로운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명작’,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명작’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아파트 구매를 결정할 때 여성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여성들을 위한 특화 설계와 시설의 도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HERIOT’은 이런 주택시장 트렌드의 주역인 여성들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첨단 미래 기술을 주거공간에 담는 것이 브랜드의 콘셉트다.

또한 최근 IoT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홈의 등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차세대 주거공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고, 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이 전세계적인 추세로 자리잡고 있어 주택사업도 기술 융합을 통해 차세대 주거공간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추세다.

'HERIOT'은 건설과 IT 최첨단 기술의 결합을 상징하는 현대BS&C의 국내 첫번째 고급주택 브랜드로, 전통적인 건설사업에 최첨단 IT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주거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HERIOT'은 브랜드 전문 업체에서 약 6개월의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특히 브랜드 개발 회의에는 현대BS&C 이휴원 회장과 창업주인 정대선 사장이 직접 참여해 브랜드 개발 콘셉트와 방향, 디자인 등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휴원 현대BS&C 회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첨단 미래 주거공간 창출을 선도하는 건설·IT 융합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대선 현대BS&C 사장은 “HERIOT은 대한민국 건설을 이끌어온 현대의 정신을 계승하는 동시에 우리 현대BS&C가 갖고 있는 최첨단 미래 기술력을 주거공간에 융합하는 Convergence Brand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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